퀸벳, 아일랜드 기니 페스티벌의 베팅 파트너가 되다
퀸벳, 아일랜드 기니 페스티벌의 베팅 파트너가 되다
Blog Article
태터솔즈 아이리시 기니 페스티벌은 레이싱 캘린더에서 가장 권위 있는 주말 중 하나입니다.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은 3일에 걸쳐 진행되며, 토요일에는 태터솔즈 아이리시 2000 기니가 주요 공연으로 펼쳐집니다. 일요일에는 태터솔즈 아이리시 1000 기니와 태터솔즈 골드컵이 중심 무대를 장식하며, 두 레이스 모두 처음으로 토트 월드 풀의 일환으로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. 이 페스티벌은 240만 유로가 조금 넘는 기록적인 상금을 제공하여 주말 내내 최고의 말들이 경쟁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.
이번 후원에는 금요일에 열리는 귀중한 퀸벳 에메랄드 마일 10만 유로와 일요일에 총 상금 5만 유로가 걸린 퀸벳 프리미어 핸디캡의 타이틀 네이밍이 포함됩니다.
"퀸벳이 큐라그와의 관계를 강화하기로 합의하게 되어 기쁩니다. 큐라그 레이싱과 스폰서십 매니저인 에반 아크라이트는 "퀸벳의 브랜드는 3일 동안 매우 경쟁적인 두 종족의 스폰서십을 통해 최대한의 노출을 보장할 수 있을 것"이라고 말했습니다.
퀸벳의 전무이사 스티븐 켈리는 '퀸벳이 2024년 테터솔즈 아일랜드 기니 페스티벌의 공식 베팅 파트너가 될 더 큐라그와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'고 말했습니다.
큐라그는 세계 최고의 경마장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, 아일랜드에서 가장 중요한 5대 플랫 레이스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. 이 중 2개는 기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열리며 아일랜드 여름 클래식 시즌의 막을 내릴 예정입니다.
따라서 퀸벳이 아일랜드 레이싱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약속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."
토토사이트